본문 바로가기

롯데슈퍼 와인 추천 - 더슬라우치 쉬라즈(The Slouch)

2021. 12. 25. 댓글 개
반응형

집앞 롯데슈퍼가 얼마전 롯데프레쉬인가로 이름을 바꾸면서 매장을 깔끔하게 정비 했는데 그 후 술 코너가 많이 보강 되었네요. 특히 와인 코너에 와인이 그 전보다 종류도 많아져서 애주가인 저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롯데슈퍼 가성비 와인으로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한 1887 와인도 여전히 가격대비 추천할만 합니다.

2020.12.24 - [살아가는 이야기/일상] - 마트 와인 추천 - 가성비 좋은 1887 리제르바 카르베네 소비뇽

마트 와인 추천 - 가성비 좋은 1887 리제르바 카르베네 소비뇽

나이가 들어서인지 요즘은 그 좋아하던 맥주를 멀리하고 막거리/소주/와인을 주로 마십니다. 자꾸만 나오는 뱃살 때문에 술 마시는 취향도 변하네요. 최근 마트에서 와인을 사면서 가성비 좋은

late40s.tistory.com

롯데슈퍼 와인 추천 소개

하지만 오늘 추천할 롯데슈퍼 와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와인명: The Slouch (더슬라우치 쉬라즈)

가격: 아래사진 참고

The Slouch 더슬라우치 쉬라즈

1865는 유명하지만 집에서 마시기엔 너무 부담되는 가격이고

옐로우테일쉬라즈는 많이 마셔봐서 새로운 와인인 The Slouch 더슬라우치 쉬라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쉬라 품종은 프랑스와인에 붙이지만 호주에서는 쉬라즈라고 조금 다르게 부릅니다. 그래서 포도 품종이 쉬라즈라고 되어 있으면 일단 호주산이구나~ 라고 추측해도 큰 무리는 없을 거에요.

사람마다 개취라 저는 호주 쉬라즈 품종의 와인을 좋아 하는 편입니다. 거기다 The Slouch 더슬라우치 쉬라즈는 가격까지 너무 착하네요. 모자 모양이라 저는 "롯데슈퍼 모자와인" 이라고 와이프에게 편하게 말합니다.

지난번에 3병을 장바구니에 담아 왔는데 오늘 와인이 반병밖에 안남아 롯데슈퍼 갔더니 딱 1병밖에 안남았네요.

이제 동네 사람들도 처음에 가격때문에 샀다가 맛까지 괜찮아 선택을 많이 받는 듯 하네요. 다른 와인들은 그대로인데 더슬라우치 쉬라즈만 딱 1병 남았네요. 롯데슈퍼 와인 추천 할만 하죠?

롯데슈퍼 와인 추천 슬라우치 쉬라즈와 감바스

오늘 크리스마스 저녁은 쉬라즈 와인과 감바스~! 크리스마스라 점심을 거하게 먹었더니 저녁은 가볍게 한다고 저녁메뉴가 감바스로 정했습니다. 감바스 다음은 언제나 알리오 올리오....

저 새우를 다 건져먹고 남은 올리브오일은 잘~ 보관했다가 내일 점심으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만들어 먹는거죠 ^^

마치며

올 2021년 크리스마스 저녁은 롯데슈퍼 와인 추천 한 가성비 와인인 The Slouch 더슬라우치 쉬라즈 + 감바스 였습니다.

롯데슈퍼에 와인이 다양한 이유는 롯데주류의 와인사업부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대중적인 와인인 1865로 한국에서 대박친 회사죠. 가성비 와인? 마트와인? 제가 내린 결론은 내 입맛에 맞는 와인을 발견하는 것이 최고 입니다.

오늘 소개한 The Slouch 더슬라우치 쉬라즈도 이 글을 보신 분 입맛에 안 맞으면 소용 없는거잖아요? ^^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