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ator.com 해외 여행제휴 사이트

2023. 1. 29. 댓글 개
반응형

돈되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나요? 저는 요즘 국내 블로그에서 벗어나 해외 사이트 제작에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크몽을 아시나요? 크몽의 원조격인 피버(Fivver)라는 곳에 가면 제휴마케팅 사이트 제작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저도 해외 여행제휴 사이트를 맡겼고 필요한 것은 호스팅과 도메인 그리고 제휴사이트 가입 후 제휴 코드를 알려주기만 하면 모든 세팅을 해줍니다. 그래서 여행관련 제휴 사이트를 하나씩 가입 하고 있는 중이며 그중 하나가 이번 포스팅에 소개할 Viator.com 입니다.

 

파트너 사이트

https://partnerresources.viator.com/

 

Home

Partners of all sizes can merchandise and sell our global product inventory of experiences while earning a competitive commission.

partnerresources.viator.com

 

 

 

파트너 가입하기

위 설명을 보니 파트너 가입 후 제품이 판매(예약)되면 8%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네요.

 

 

가입완료 - 대쉬보드

VIATOR 가입완료 후 파트너쉽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메뉴 살펴보기

복잡한것 보다는 이렇게 심플한게 더 보기 좋은것 같아요. 어필 링크 생성을 위한 도구에는 기본적인 링크 뿐만 아니라 위젯, 배너까지 다양하게 제공 하고 있네요.

통계페이지도 간단하게 깔끔하네요.

 

 

 

마무리

회사정보까지 기입하라고 되어 있어 약간 움찔 했지만 우선 가입은 완료 했습니다. 지금 실시간으로 파트너 페이지 가입을 하고 있고 추후 만들어질 여행제휴 사이트인 easy2fly.com 에 적용 예정 입니다.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302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