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레가 나오는 꿈해몽

2020. 9. 25. 댓글 개
반응형

어제 꿈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을 꿨습니다. 좀 찝찝하기도 하고 해서 벌레 나오는 꿈을 정리해 봅니다.

꿈에서 뭔가를 마셨는데 그 마신 음료수 안에 벌레가 징그럽지는 않았지만 벌레라는 것을 직감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벌레가 나오는 꿈 해몽

 

 

몸에서 벌레 나오는 꿈해몽

벌레는 근심거리를 상징하기 때문에 몸에서 벌레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많이 해몽을 하곤 합니다. 따라서 몸에서 벌레가 나와서 빠져나가게 되면 걱정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몸에 벌레가 기어 다니는 꿈

몸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은 자체만으로는 해몽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벌레인지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지지요. 하지만 대체적으로 징그러운 곤충이 붙으면 흉몽, 일반적 곤충이 붙으면 길몽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한 징그러운 곤충이 붙더라도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벌레 죽이는 꿈

벌레를 죽이는 꿈은 일종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안고 있었던 작은 골칫거리를 해결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벌레를 라이벌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경쟁 상대 또는 경쟁기업이 더 이상 경쟁력을 상실할지도 모릅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바퀴벌레는 현실에 봐도 끔찍하지만 꿈에 봐도 끔찍하죠. 실제로 바퀴벌레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불편함, 콤플렉스, 생명력 등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바퀴벌레 나오는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를 해야 합니다.

 

 

입속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벌레를 안 좋은 것이라 생각했을 때 입속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좋은 쪽으로 해석됩니다. 그서 재난, 어려움 등이 해결되고 행복해진다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불 위에 개미 같은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

이불 위에 개미 등과 같은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은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수많은 벌레가 벽장에서 나오는 꿈

영화서 많이 나오는 장면인 수많은 벌레가 벽장에서 나오는 꿈은 연구 성과의 대단함을 상징한다.

 

 

누에나 벌레가 고치를 만드는 꿈

누에나 벌레가 고치를 만들면 모임/집회 등의 일이 순조롭게 추진되는 것을 뜻합니다.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을 꾸게 되면 질병에 걸릴 신호이므로 주의한다.

 

 

 

시체에 구더기나 벌레가 우글거리거나 심하게 부패되어 썩어있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큰 재물이나 명예가 얻어지며, 입신, 출세하는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벌레가 자신의 몸에서 기어 다니는 꿈

징그럽지만 굉장히 좋은 징조입니다. 행운을 놓치지 마세요.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걱정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한 꿈.

 

 

 

밥을 먹고 있는데 벌레가 나오는 꿈

유행성 바이러스로 내균과 외균이 발생하여 무척 고생을 하게 된다.

 

 

 

돈벌레가 호주머니 속에 들어 있는 꿈

풍족할 만큼 용돈이 생긴다.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만들게 된다.

 

 

 

몸에서 애벌레가 나오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한다.

 

 

장롱 속을 열어 보니 돈벌레가 득실거리는 꿈

많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자가 된다.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년이 든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은 사업이 획기적인 성과를 얻어 많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큰돈을 벌게 된다.

 

 

 

된장이나 고추장 단지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꿈

된장이나 고추장 단지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면 의외의 일에 사업 자금을 투자하게 된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