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공서 홍보물 제작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준비하자

2022. 12. 20. 댓글 개
반응형


#관공서홍보물제작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준비하자

한동안 팬데믹 사태로 인하여 여러 규제가 진행되며 다양한 행사가 취소·연기되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규제가 풀린 만큼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행사를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때문에 저 또한 계획된 행사를 준비하느라 바빠지고 있죠.

처음 업무를 맡았을 때만 하더라도 별도로 예정된 행사가 없었기에 따로 관공서 홍보물을 알아볼 일이 없었지만 이제는 몇 개의 행사에 대해 홍보용 답례품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예산은 한정적이지만 품질이 나빠서도 안 되고 예상되는 인원수 파악부터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정하기까지 알아보느라 정신없었는데요. 다행히 이러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친구로부터 조언을 듣고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준비할 수 있었던 과정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관공서 홍보물 제작 팁

 

기프트조아

특히나 도움이 되었던 건 바로 좋은 구입처를 알려준 점이었습니다.
바로 판촉물 사이트 기프트조아로, 친구는 이미 몇 년째 기프트조아에서만 주문하고 있을 정도로 만족하며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고 하더군요. 오프라인 매장도 좋지만 요즘 비대면 시대에 판촉물 오프라인 매장을 전전긍긍하며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온라인으로 제품 카탈로그 보듯이 내가 보고 싶은 제품을 쉽게 다양하게 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간단하게 견적서도 출력 가능하며 공공기관, 회사 로고를 넣어 홍보물을 만들 수 있어 내겐 신세계였습니다.

 

관공서 홍보물 제작 - 체크리스트

기프트조아에 접속해 보니 전국 최저가 보장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저희 관공서 홍보물을 준비하기에도 예산으로 문제 될 부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관공서/학교는 후불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춘 곳이였습니다. 아시겠지만 관공서는 시안 올리고 결제받은 후 나중에 대금지불을 해 줄 수 있기 때문에 판촉물/홍보물 제작시 후불결제가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친구를 비롯해 여러 후기를 살펴보았음에도 품질이 아쉽다는 이야기도 없었던 만큼 비용과 퀄리티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죠.

이미지출처: 기프트조아

 

관공서 홍보물 제작 - 선택 방법

만약 저처럼 관공서 홍보물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막막하다면 홈페이지 하단에서 업종별 추천상품 카테고리로 베스트 제품을 둘러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저는 답례품이나 기념품 이런 것을 떠올려 보았을 때 흔히 받게 되는 우산이나 수건, 컵만 생각했는데 훨씬 다양한 종류가 있었거든요. 특히 기프트조아에서는 정부 상장케이스도 취급하고 있었습니다.
포크리스 원단을 사용하였고, 정부지정양식을 준수하여 만든 만큼 고급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구체적인 사이즈나 내부 용지 소재 등 세부 사항까지 잘 안내되어 있고 빠르고 친절한 상담 서비스도 운영 중이었기 때문에 여러 문의사항을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정부 상장케이스는 앞으로도 사용할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이번에 관공서 홍보물을 주문할 때 함께 포함하였습니다.

출처: 기프트조아

 

관공서 홍보물 제작 - 제품 선택

그렇다면 기념품으로는 어떤 제품을 선택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많았지만,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누구나 실생활에서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수건과 우산을 골랐습니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관공서 홍보물을 둘러보다 보니 우산과 타월 세트 구성도 있어서 고르게 되었죠. 당연히 각각 제품을 고르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소재나 형태가 다양한 만큼 예산까지 감안하여 좋은 제품을 고르면 되니까요.

https://giftjoa.biz/new/shop/detail.php?&code=%B0%A1e12-82&cid=56770

 

스위스밀리터리 3단8K무지 완자 180g타올 세트

판촉물제작 쇼핑몰로 볼펜, USB메모리, 보조배터리, 텀블러, 머그컵, 우산, 포스트잇, 물티슈, 장바구니 등을 회사 및 관공서에 납품합니다

giftjoa.biz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무엇보다도 까다롭게 확인할 부분이 많았음에도 신청 후 시안부터 받아볼 수 있었고 1:1로 상담사가 제품이 완료될 때까지
전담하여 맡아주기 때문에 더 믿고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품질, 좋은 가격,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판촉물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이번 기회에 기프트조아를 둘려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문 진행과정

회원/비회원 모두 주문 가능 하지만 앞으로 꾸준히 상담 및 주문을 위해 회원가입 후 진행했습니다. 관공서 홍보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우선 주문을 하면 상담원이 1:1로 배정되어 진행을 도와줍니다. 시안 및 상품 선정 관련 전반적인 과정을 옆에서 가이드해주니 심적으로 안정이 되었습니다. 판촉물 사이트에 나온 주문 진행과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giftjoa.biz//new/customer/guide.htm

 

샘플 신청 방법

관공서 홍보물 제작 시 샘플이 필요하다면 제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샘플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윗 상사분께서 많이 꼼꼼하거나 절차상 샘플이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행히 제가 다니는 곳은 샘플까지는 아니고 제게 전적으로 위임해 줘서 이 과정은 생략했습니다.

 

기프트조아 - 관공서 납품 현황

관공서 후불제가 가능하기 때문인지 많은 관공서에서 기프트조아를 이용하고 있네요.

관공서/학교 납품현황

납품 현황 보기>> https://giftjoa.biz/new/events/events.php?eid=EV0313

 

마무리

관공서 홍보물 제작 막상 준비하려고 하면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주위에 지인 찬스를 쓸 수 없다면 말입니다. 온라인에서 주문제작 가능한 판촉물 제작 사이트가 많이 있으니 기프트조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원하는 제품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이번에 기획한 홍보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루기 바랍니다.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299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