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판촉물사이트 어떻게 골라야 할까?

2022. 10. 29. 댓글 개
반응형

우리 회사, 기업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특히 실생활에서 사용할 만한 제품을 통해 기업을 알릴 수 있다면 더욱더 브랜딩 하기에 적합한데요. 브랜드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판촉물, 기념품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판촉물사이트 선택



요즘에는 워낙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것이 활성화되어 있어 원하는 판촉물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생활용품부터 문구류, 잡화류, 최근 각광받는 마스크 관련 용품도 편하게 찾아볼 수 있죠. 대표적인 판촉물 사이트 기프트조아에서는 골프 선물세트나 레저/운동용품, 선물세트까지 취급하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데요. 누구나 쉽게 떠올리는 수건이나 우산 외 특별한 제품을 고르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결정한 제품에 원한다면 문구나 기업명까지 인쇄하여 선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판촉물 사이트에서 어떤 제품을 고르는 게 적절할까요? 어디서 사용하는지, 어느 시기에 사용하는지에 따라 알맞은 판촉물은 달라집니다. 지금처럼 곧 연말을 앞둔 시즌이라면 다이어리나 달력처럼 내년에 쓸 수 있는 제품으로 고르는 것도 괜찮은데요. 반대로 여름을 앞두었다면 부채도 받는 사람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기에 관계없이 활용성이 좋은 제품을 고르려면 생필품도 좋고 우산, 사무용품, 티슈, 머그컵, 텀블러 등의 선택지도 있죠.

만약 홍보를 위한 상황이 아니라 기념품처럼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용도라면 참여자의 연령, 특성을 고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다양한 연령대라면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무난한 디자인을 골라야 만족도가 높은데요. 예산에 따라 생활용품 위주로 선택하는 것이 괜찮습니다. 반면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라면 USB나 볼펜, 보조배터리처럼 실제 사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하는 것도 바람직하죠.

판촉물 사이트를 선택할 때 고려할 점이 또 있습니다. 바로 가성비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량 주문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에 가급적 좋은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비용을 선호할 텐데요. 기프트조아에서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TANDY, RENOMA, TEFAL, LAMY, LG 생활건강 등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가격 거품을 없앤 만큼 만족도 높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판촉물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기프트조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행사별 추천상품, 업종별 추천상품, 인기상품, 가격별 검색, 브랜드별 검색 등 니즈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으니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답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관공서, 학교 고객은 후불제로도 진행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