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무료 백신 앱 다운로드와 사용방법

2020. 7. 25. 댓글 개
반응형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무료 백신 앱 다운로드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요즘은 핸드폰으로 거의 모든 일상을 하기 때문에 PC만큼 보안에 신경써야 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은행업무를 핸드폰 앱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더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가 필요한것 사실입니다.

 

핸드폰 바이러스? 설마??

PC에만 바이러스가 있는게 아닙니다. 핸드폰에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심겨져 개인정보 누출의 위험에 언제나 노출되어 있습니다. 특히 무선인터넷 wi-fi 환경에서는 핸드폰바이러스가 침투할 가능성이 더욱 커집니다.

따라서 공공장소 무료인터넷은 본인 핸드폰 요금책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중이라면 괜히 커피숍 같은 곳의 무료 아이파이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핸드폰 기종에 따라 백신프로그램이 탑제되어 있는 것도 있지만 만약 없다면 대표적인 무료 백신프로그램인 V3 Mobile Plus 를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V3 무료앱 다운로드

우리에게 친숙한 V3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보안 앱 중 유명한 것은 아래 앱입니다.

만약 핸드폰에 보안관련 앱이 깔려 있지 않다면 핸드폰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아래 2 가지중 한가지를 다운받아서 설치해 보세요.

- V3 Mobile Security (무료백신 / 부스터 / 앱잠금 기능)

- V3 Mobile Plus

 

구글 앱스토어에서 V3로 검색하나 바로 검색이 되네요.

구글앱 스토어 V3무료 백신앱

 

V3 Mobile Security 앱 무료다운로드

V3 핸드폰 바이러스 앱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설명은 따로 안하겠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기기에서 빠른 실행을 위해 찾기 쉽게 배치를 해 두었네요.

 

보안검사: 메인화면에서 원터치로 단말 보안점검 가능 합니다.

보안스크린: 주위에 사람이 많은 공간(버스안)에서 유용하게 사용가능 한 보안 스크린기능

 

 

부스터: 핸드폰의 메모리를 정리 및 청소해서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클리너: 사용하면서 누적된 캐시데이터 및 메모리 그리고 복사&붙여넣기 하면서 쌓여 있는 클립보드를 정리해 줍니다.

 

 

 

 

앱 잠금기능: 사용을 차단하고 싶은 앱을 잠그는 기능이 제공 됩니다.

갤러리 숨김: 보여주고 싶지 않은 사진고 동영상을 간단하게 숨길 수 있는 기능

 

 

 

핸드폰 바이러스 앱 - V3 Mobile Plus

V3 모바일플러스는 기능적으로 V3 모바일 시큐리티보다는 간단합니다.

 

보안성 보장: 은행 앱이 구동될때만 실행되어 핸드폰의 보안을 강화 해 줍니다.

자동검사: 관련 앱들이 실행될때만 자동검사를 하고 앱 종료될때까지 지속적으로 보안앱은 함께 실행되고 있습니다.

 

 

안랩 알림장: 은행, 신용카드, 택배 등 중요메세지를 안전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코스콤 MyPass: 안전하고 편리한 통합 인증 서비스

 

 

이상으로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무료 백신 앱 다운로드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