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도너츠 - 영주시 풍기읍 생강도너츠 맛집 방문

2022. 10. 23. 댓글 개
반응형

#정도너츠 #생강도너츠 #영주카페 #풍기카페 키워드로 유명한 정도너츠를 다녀왔습니다.

작은 누님이 있는 풍기삼일교회 행사를 도와주러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된 정도너츠 방문 후기 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도너츠라 지방에 있는 작은 도넛가게라도 생각 했는데 조금 검색해보니 나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맛집이네요. 특히 생강도너츠로 유명하네요. 방문 후 직접 구매도 해보고 맛도 본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정도너츠 기본 정보

주소: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소백로 2000(산법리342)
대표전화: 054-636-0071
이메일: wjdehsjcm@naver.com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AM 9:00 ~ PM 5:30(점심시간 12시 ~ 1시)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정도너츠 위치

영주 풍기 본점을 기점으로 전국에 아직 많이 있지 않습니다. 본점을 기점으로 위쪽으로 정도너츠 소사점, 정도너츠 제천점, 정도너츠 연수점이 있고 밑으로는 정도너츠 남악점, 정도너츠 여천점이 있습니다. 맛이

정도너츠 체인점 위치

 

정도너츠 본점 위치

검색엔지에서 정도너츠 본점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하지만 풍기에는 정도너츠가 2곳에 있습니다.
위 본점이란 곳과 제가 지금부터 소개할 곳은 정도너츠 본사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풍기 정도너츠 위치

본점과 본사가 뭔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한 곳은 본사, 한곳은 본점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정도너츠 본사 모습

도심에서 조금 떨어진 외곽에 카페 모습의 정도너츠 본사가 있습니다.



정도너츠 메뉴

정도너츠 베스트 메뉴는 생강 도너츠이며 갈릭도너츠, 들깨 도너츠, 마늘크림 도너츠, 코코넛크림치즈 도너츠, 사과 도너츠 가 있습니다. 더 많은 메뉴가 있는지 확인을 못했네요. 메뉴판이 있었는데 못찍었습니다. 카페에서 한두개 사서 드시는 분들은 시내에 있는 정도너츠 본사를 방문하면 될 것 같고 이곳은 앉아서 먹을 사람보다는 저처럼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분들을 위한 곳 같습니다.(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박스 판매는 2개 / 6개 / 10개 / 12개 가 있네요.

정도너츠 박스판매 가격



정도너츠 택배

정도너츠 택배 주문 방법

영주장터에서 정도너츠 검색 후 주문 하면 됩니다.

영주장터에서 정도너츠 검색한 결과



정도너츠 택배 가격

  • 도너츠 24개: 38,500원
  • 도너츠 36개: 55,000원
  • 도너츠 48개: 72,000원

위 가격은 냉동포장 + 택배비 포함된 금액입니다.
발송일은 화요일,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정도너츠 택배가격

 

 

마무리

정도너츠는 몸에 안 좋은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콘셉트, 그리고 도넛만의 느끼함을 극복하기 위해 전통 찹쌀 팥 도넛 외 생각, 마늘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도넛을 판매하고 있어 경쟁력을 키우고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체인점이 많지 않아 나도 하나 해봤으면... 이란 ^^ 생각을 해보네요.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280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