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인바디 - 체지방측정, 홈트, 다이어트 필수품(실제구매후기)

2020. 9. 26. 댓글 개
반응형

요즘 코로나 19로 야외운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정도오 건강관리와 운동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렇게 홈트가 아닌 야외운동에 필 받고 있는데 어제 코스트코 기흥점 갔다가 인바디 제품을 보고 바로 담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데 요즘 와이프도 운도 열심히 하고 나도 열심히(?) 하려고 이제 막 노력하고 있으니 운동을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 같아 그냥~ 질렀습니다. ^^

 

 

1. 코스트코 인바디 구매 결정

운동을 위해 기구 사는 것을 와이프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반대했습니다. 요즘 집에서 홈트 한다고 런닝머신 간편하게 접히는 것을 살까 고민해서 이야기했다가 서로 결국 방치될 거란 생각에 포기했었고, 스텝퍼 정도는 살까? 이런 생각도 했었고 또 스쿼트기 살까? 살짝 고민했었고..ㅋㅋ 고민만 참 많이 했었지만 결국 아무것도 안 샀습니다.

집 앞 놀이터 옆에 운동기구 있어서 요즘 시원하게 코로나 야외운동을 하고 있고 계단 오르기를 함께 하고 있어서 스텝퍼도 필요 없다고 생각한 거죠.

 

그런데 인바디는 다른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과연 몸의 변화가 있을까?

엄청 궁금하거든요. 뱃살이 좀 빠진 것 같은데 복부지방, 체지방의 변화는 있는 건가?

줄 달린 인바디 기계로 제대로 측정하려면 병원 가서 돈 주고받아야 한다고 해서 맘 속으로만 인바디 측정 한번 해봤으면 했는데.... 뜨악!~~~ 코코에 인바디 기계를 파네요. 가격도 참 애매하게 19만 후반대.

20만 원 넘으면 좀 고민해봤을 수도 있는데 20만원 언더니까...그냥 담았습니다. 다른 곳에서 아끼자!!!!

 

2. 코스트코 인바디 언박싱

언박싱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설렘 반 샀다는 것에 대한 뿌듯함 반인 듯해요. ^^

코스트코 인바디 제품은 포함된 건전지 4개로 작동하며 얼핏 보면 몸무게 측정할 때 사용하는 좀 고급진 체중계 같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긴 손잡이가 있다는 것이 여느 인바디인 척하는 것들과는 다른 특징입니다. 

 

 

[제품 사양]

나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제품 사양도 찍어 봤습니다.

코트스코 인바디는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

 

 

 

[액정화면]

키, 몸무게, 체지방률, 근육량, 내장지방을 표시해 줍니다.

이 중 키는 직접 입력하는 것이고 나머지 4가지는 측정 결과 값을 나타내 줍니다.

 

 

3. 코스트코 인바디 실제 사용

신기해서 저도 해보고 애들도 해본다고 해서 체험을 해봤습니다.

아직까지 막대 딸은 부러운 몸매라 제가 가장 고민하는 뱃살을 뜻하는 내장지방 수치가 1 이 나오네요.

저는 6인데 말입니다. ㅠㅠ 

둘째 딸은 사치기에 들어갔고 요즘 뱃살이 살짝 오르더니... 측정 결과 내장지방 수치가 6이 나왔습니다. 숫자를 보더니 심각하다며 그날 바로 저와 함께 조깅을 다녀왔습니다. 이 숫자 만으로 우리 둘에게 운동을 해야만 하는 원동력이 생기네요. 일단 구매 효과는 100% 네요. 얼마나 오랫동안 효과가 오래갈지 모르겠지만 ㅋㅋ

 

코로나 야외운동 8일째 - 치동천 걷기, 줄넘기, 계단 오르기

 

코로나 야외운동 8일째 - 치동천 걷기, 줄넘기, 계단오르기

운동 날짜: 9월 25일 운동량: + 아침: 줄넘기 500개 + 계단 오르기(1층 ~ 17층) + 저녁: 치동천 걷기(50분), 줄넘기 1,200개, 계단 오르기(1층 ~17층) 오늘은 주중 쉬는 날이라 아침부터 운동을 했습니다. 아

buza.co.kr

 

 

 

코스트코 인바디검사 방법 / 사용법

코스트코 인바디 설명서대로 하면 간단합니다.

 

1) 중앙 둥근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2) 검사할 사람의 키(신장)를 버튼을 돌려서 입력합니다.

3) 맨발로 발판에 올라가 바른 자세를 하면서 손잡이를 잡습니다.

* 측정 자세 주의 사항: 팔을 쭈욱 펴준다. 엄지를 동그란 전극에 대준다.

 

 

 

인바디 앱 이용하기

앱스토어에서 인바디 앱을 깔면 본인 인바디 검사 결과를 그래프로 날짜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

https://link.coupang.com/a/RKRyb

 

인바디 다이얼W 체중계

COUPANG

www.coupang.com

 

 

인바디 홍보영상 >>

www.youtube.com/watch?v=R7NxEPDICkg

 

 

 

 

마무리

코로나로 집에서 홈트도 많이 하고 불어나는 몸무게 때문에 다이어트도 신경 쓰지만 몸의 변화를 알려면 인바디 같은 것이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정용 인바디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요. 코스트코에서 20만원 조금 안 되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사용소감은 건강관리 몸매 관리할 때 유용할 것 같다는 것입니다. 약 20만원의 값어치를 앞으로 잘할 수 있으면 되는 것 아닐까요?

 

공식 홈페이지, 코스트코 온라인 몰 가격을 봤는데 현재 오프매장에서 구매하는 게 가장 저렴 합니다.(19만원 후반대)

 

그럼 모두 운동 열심히 하시고요. 건강하게 코로나 극복합시다!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73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