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컴 /.com 도메인 최저가 등록 사이트

2022. 10. 8. 댓글 개
반응형

닷컴 도메인 등록비가 최근 달러가 급상승해 인상되었습니다.
최근 국내 기관에서도 줄줄이 인상을 하는 바람에 해외 도메인 등록기관을 알아봤습니다.
Sav.com 이 마지막으로 등록비가 저렴했는데 이곳마저도 9월 이후 인상을 했습니다.

최근 제가 찾은 닷컴 도메인 등록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은 Namecheap 이란 곳입니다.

 

닷컴 도메인 최저가 등록

닷컴도메인 가장 저렴하게 등록 가능한 곳


원래 닷컴 도메인 등록비에 아래 프로모션 코드(NEWCOM698)를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닷컴도메인 등록시 할인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

 

 

도메인 이전 가장 저렴한 곳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도메인 등록 시 할인 적용 가능했듯이 도메인 기관 이전할 때 필요한 프로모션 코드가 있습니다.
도메인 기관 이전시 BDAYTRANSFER22 입력하면 $8.06 에 기관이전 가능 합니다. 현재 제가 알고 있는 곳 중 가장 저렴한 곳입니다.

도메인 기관이전 가장 저렴한 곳 >>

 

 

페이팔 결제 가능

namecheap.com 결제 시 카드뿐만 아니라 페이팔 결제도 가능합니다.
실제 테스트로 1개 도메인을 기관 이전 신청 후 페이팔로 결제해 봤습니다. 추가 금액 없이 $8.06에 결제되었습니다.

 

마무리

환율이 계속 오르고 있어 달러 기준으로 가격이 형성되는 모든 분야에서 인상이 있었습니다. 도메인 분야도 피할 수 없이 인상이 되어 현재 가장 싸게 등록할 수 있는 곳과 기관 이전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얼마 전에는 Sav.com 이 가장 저렴했는데 오늘은 namecheap.com 이듯이 또 어떤 곳이 최저가 등록이 가능할지 모릅니다. 새로운 곳이 발견되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