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타난 꿈해몽 어떻게 되나요?

2020. 6. 26. 댓글 개
반응형

꿈해몽에서 돌아가신 분에 관한 것을 모아봤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대성통곡하며 우는 꿈
집안의 가장이나 자신에게 또는 직장상사 등에게 불행이 닥치고 그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랑 대화를 나눈 꿈
할머니가 조언을 해주어서 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풀리거나 길몽으로 해석하여서 지금 진행하고있는 일들이 잘풀린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함께 밥먹는 꿈, 식사하는 꿈
하는 일이 번창하고 사업 등이 잘 되어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정신적으로도 풍족해질 꿈입니다.

 

 

할아버지나 할머니께서 농사를 열심히 짓고 있는 꿈은?
지금 현재 내 자신이 너무 안이하고 게으르게 살고 있지는 않은지, 노력하지 않고 결과를 보려는 마음은 없는지 되돌아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외할머니께서 집에 들오시는 꿈
집안에 뜻밖에 경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온 식구들이 모두 기뻐할 정도로 좋은 일이 생기며 만약 꿈에 외할아버지가 함께 옆에 계셨다면 더욱 좋은 의미로 막히고 답답했던 어려운 일들이 잘 해결이 될 꿈입니다.


모르는 할머니나 백발 노인을 꿈에서 만나는 꿈은?
내 자신이 근심 걱정이 많아질 것을 상징하며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할머니께서 나를 보고 미소짓는 꿈
불행이 올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꿈일 듯 하지만 곧 불행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외할머니께서 화장하시고 계시는 꿈은?
조만간 집을 고치게 되는 꿈으로 집을 수리하거나 새롭게 단장하게 되어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꿈입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또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져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상징하며 재물이나 돈에 관한 금전운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타나 슬프게 우는 꿈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사고가 나거나 안 좋은 일이 생겨 이별을 할 수 있다는 꿈으로 흉몽에 해당합니다.

 

할머니와 할아버지 모두 나오는 꿈은?
어려웠던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장을 담그시는 꿈
내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쌈지 주머니에서 소중한 물건을 주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무언가를 꺼내서 건네주었는데, 그것이 생전에 소중하게 여겼던 물건이나, 꿈꾼 사람이 소중하게 생각했던 것을 전해 준 것이라면 곧 좋은 재물운이 다가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식구들을 모아 잔치를 하는 꿈
물질적으로 풍족해짐을 의미합니다. 많은 돈이 생기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외할머니 무덤에 무지개가 뜨는 꿈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아 순식간에 경제적으로 부유해질 수도 있습니다. 집안이 번창하게 됨으로써 주변 지인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웃고 계시는 꿈
윗사람으로부터 좋지 않은 소리를 듣고 몹시 불쾌함을 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외할머니가 화장하시는 꿈
이 꿈은 조만간 집수리를 하게 될 수 도 있음을 암시하며, 집을 새롭게 단 장하면서 새출발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외할머니가 물에 빠지시는 꿈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그 사업이 위기에 처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일 물에 빠지신 외할머니를 구출해냈다면 반대의 의미로 사업이 번창할 꿈으로 의미가 바뀌게 됩 니다.


외할머니를 본 꿈은?
나보다 연배가 많은 연장자의 도움을 받아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어려운 문제를 잘 해결해 나가게 될 꿈입니다.

 

검정옷을 입고 무표정한 할머니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위기가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웃으며 나랑 같이 가자고 하는 꿈
할머니 꿈중에서 제일 안좋은 흉몽입니다. 죽음이나 사고를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안 좋은 일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를 걱정해주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좋지 않은 일로 마음이 불편하거나 골치가 아픈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할머니가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주는 꿈
무언가를 받고 좋은 기분이 들었다면 현실에서 재물이 상승할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선물을 받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재물이 달아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논 밭에서 일하시는 꿈
내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조금 더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꿈에서 구하는 꿈
잘 풀리지 않는 일들이 해결되기 시작하고 집안이 번창하게되고 많은 재물을 얻게되고 행복해진다는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따라가는 꿈
불행한 일이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추진중인 일이 실패를 하거나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날 수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식사하는 꿈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자를 안고 있는 꿈
할머니가 나와 손자를 돌봐주시는 것으로 지금까지 막혀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원하던 대로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반지 손에 끼워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나는 꿈은?
그 아이가 커서 큰 인물이 될것을 예언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영정사진을 찍는 꿈
앞으로 큰 일을 성공시킨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목표를 이루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집을 방문하는 꿈
흉몽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내가 하찮다고 생각했던 일들, 마음에 걸리는 일들, 후회하고 있는 자신과 관련된 일들을 한번씩 되돌아보라는 뜻입니다.


도둑과 외할머니를 오인하는 꿈
황당한 꿈이지만 꿈의 의미는 좋은 편에 속합니다. 개인적으로 고통스 러워하고 힘들어했던 일이 해결됨으로써 스트레스가 풀어질 것임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살아계신 할머니가 죽는 꿈
꿈과 반대로 오히려 건강하게 만수무강할 꿈입니다.


할머니가 노래를 부르는 꿈
가족들에게 큰 축복이나 경사로운 행사나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의미의 꿈 해몽으로 풀이됩니다.

할머니가 자신에게 반지를 끼워주는 꿈
태몽으로 아이가 자라서 훌륭한 인물이 될 꿈입니다.


할머니께서 농사를 열심히 짓는 꿈
평소에 내가 너무 삶을 게으르게 살고 안일하진 않았나 돌아봐야 합니다. 내가 열심히 하지않으면서 결과만 바라는건 아닌지 살펴보라는 꿈으로 하루하루 열심히 하면 원하는 목표를 이룰수있으니 열심히 하라는 뜻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독에 쌀을 채워주는 꿈
횡재나 행운 등으로 인해 금전운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 속에서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꿈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미리 알려주는돌아가신 할머니 꿈입니다.


할아버지에게 반지를 받게 되어 환하게 비춘다면?
나중에 큰일을 하게 되어 큰 사람이 되는 태몽입니다. 아무 일 없이 잘 지내다 할머니가 문득 찾아와 표정이 좋지 않다면 가족에게 나쁜 상황이 곧 닥친다는 뜻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노래를 부르는 꿈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자기 자신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께 절하는 꿈
조만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제적 손실과 마음고생을 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가정에 우환이 생기거나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건강을 잃고 걱정거리가 많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꿈에 할머니가 나오셨다면?
집안에 좋은일이 찾아온다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화내는 꿈, 꾸짖는 꿈은?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가정에서도 뜻하지 않은 문제나 말썽, 손재 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도와드리는 꿈?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힘들어 하던 일이 해결이 되며 어렵고 복잡하던 문제들이 잘 풀려서 크게 기뻐하게 될 꿉입니다. 귀인이 나를 찾아와서 나를 도와주어 훌륭하게 일을 해내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말씀하시는 꿈은?
할머니의 표정이 중요한데, 밝은 표정으로 말씀했다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즉 표정이 어두웠다면 조만간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100가지 무료꿈해몽

 

100가지 무료꿈해몽

마지막 업데이트: 2021년 01월 25일 40대 중반을 넘으니 종종 꿈을 꾸게 됩니다. 남은 인생 부자로 살자는 의미로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젊었을 때 보다 더 많은 꿈을 꾸는 중년에 접어들어 근심 걱

late40s.tistory.com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