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 24% 할인 최대로 받았네요.

2020. 9. 26. 댓글 개
반응형

코로나와 추석이 있는 달이라 그런지 아이허브에서도 엄청난 할인을 9월 한 달 동안 진행했습니다.

24주년 기념 24% 할인을 9월 한 달 동안 계속했으니까요.

24주년이라 24%면.. 내년엔 25% 할인 프로모션도 하는 건가요? ㅋㅋ

 

명분을 뭣을 붙이든 우리야 상관할 바가 아니고 할인만 많이 해주면 되는 거지요.

한 달 동안 제가 필요한 물건을 고르고 고르다가 결국 오늘은 결정을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 주 할인은 뷰티/목욕 제품입니다. 즉,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할인입니다

 

 

내가 구매한 물품들

조금 전 구매한 물품들입니다. 이번 주 할인이 주로 생필품이라 생활에 필요한 물건들로 담았습니다.

 

 

[구매 내용 자세히 보기]

- 심플리 오가닉은 와이프가 필요해서 주문

- 코코넛 오일: 아침에 일어나서 코코넛 오일을 한 스푼 입에 넣고 구강 세척(코코넛 오일 플링)을 위해서 주문

 

 

히비스커스 차: 겨울이라 따뜻하게 우려먹기 위해 구매

립밤: 날씨가 점점 차 워지는 시기가 되어 구매

생리대: 할인하고 있어서 일단 담았음 ^^

 

비누: 생필품이고 할인 중이라 담았습니다. 위에 있는 블랙 비누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래에 있는 비누는 처음 시도해봅니다. 괜찮겠죠? ㅋㅋ

 

 

 

 

아이허브 9월 할인코드 적용하기

9월 아이허브 기존 이용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는 추천인 코드와 60불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코드가 있습니다. 하나씩 넣어보니 저 같은 경우는 추천인 코드를 넣는 게 유리하다고 나오네요.

 

9월 아이허브 할인은 총 3가지입니다.

 

1) 추천 코드 사용: 5% 할인

 

2) 60달러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3) 현재 진행 중인 24% 할인 행사

 

위 3가지 중 2번은 중복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추천인 코드 할인이 가장 큰 혜택이었습니다.

 

아래 스샷은 할인 코드 적용부터 결제까지의 과정입니다.

9월 할인 코드 필요하신 분은 아래 할인 코드를 참고해 주세요.

 

 

 

 

 

마무리

벌써 9월 한 달도 거의 끝나 가네요.

아이허브 9월은 정말 역대급으로 큰 할인을 한건 사실입니다. 대신 매일매일 다음 할인이 무엇인지 확인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요. 그만큼 부지런한 사람만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번 달은 영양제 할인할 때 잠시 뿜이 왔었는데 꾹 참고... 다른 품목을 기다리다가 결국 못 사고 오늘 마지막 할인 기회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마지막 할인이 생필품이라 구매에 큰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이제 10월 아이허브 할인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