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verr - 해외 크몽 같은 프리랜서 마켓

2023. 2. 16. 댓글 개
반응형

해외 제휴마케팅 중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피버(Fiverr) 입니다.

한국의 크몽이 이 피버를 벤치마킹한게 아닌가 합니다. 크몽 사이트 오픈 연도를 봤을때 피버보다 이후라 추측해 봅니다.

크몽 사이트는 프리랜서 마켓, 재능기부 사이트 라고 이야기 합니다. 어떤 재능도 상관없이 필요한 분에게 나의 재능을 판매 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Fiverr 사이트

첫화면에 문구대로 프리랜서를 위한 플랫폼 입니다.

Find the perfect freelance services for your business

피버 사이트 첫화면

 

피버 사이트 로그인 후 모습

로그인 하면 아래와 같이 재능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라 저는 평점과 추천수를 보고 신뢰하고 있습니다.

Fiverr 로그인 후 모습

 

 

채팅창

작업을 의뢰하기 전에 물어볼 것이 있다면 재능을 올린 사람과 채팅을 할수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구글번역기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대화가 가능 합니다.

작업 진행을 원하면 작업을 달라고 요청하고 아래와 같이 수락하면 작업이 시작 됩니다.

피버 채팅창

 

 

Fiverr 공식 사이트

https://fiverr.com

 

 

 

마무리

몇가지 정리하면

- 작업을 시작하면 작업 완료일이 나오고 무조건 기한을 지킬려고 노력합니다. 만약 더 시간이 필요하면 요청이 오며 기한을 연장해 주면 됩니다.

- 별점(후기)를 굉장히 중요시 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표현을 해 주면 될것 같습니다.

- 결제는 카드/페이팔 모두 가능합니다.

- 작업당 결제시 피버 수수료가 붙어서 결제되며, 작업 완료 후 작업자에게 Tip 주는 옵션이 있지만 안줘도 상관없습니다.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305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