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tYourGuide.com 가입하기 - 해외 여행제휴 사이트 필수가입

2023. 1. 29. 댓글 개
반응형

Getyourguide.com 이란 사이트는 해외 여행사이트 제휴를 위해 가입 하는 곳 중 1곳 입니다. 제가 운영할 사이트의 제휴코드를 위해 오늘 가입 하면서 다른 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포스팅도 함께 합니다.

사이트 가입 주소

 

https://partner.getyourguide.com/en-us/travel-writers

 

partner-portal

 

partner.getyourguide.com

getyourguide.com 가입 화면

 

사이트 가입 하기

Sign up for free를 클릭 후 파트너 가입을 하면 됩니다.

* 비밀번호 생성시 다양한 조건이 있으며 조건 충족되면 녹색으로 변합니다.

비밀번호 생성기로 만들면 쉽게 조건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입력하기

해외 어필리티 파트너 가입하기

 

회원분류

여행제휴 파트너 가입시 어떤 분류에 속하는 묻는 단계로 저는 첫번째 블로거(컨텐츠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로 선택 했습니다.

해외 여행제휴 파트너 분류선택

 

세부정보(사이트 정보) 입력

마지막으로 가입자 이름과 어디에 포스팅 할 것인지? 사이트 정보를 입력 하는 단계 입니다.

 

 

 

가입완료 및 이메일 인증하기

가입은 완료 되었지만 이메일 인증을 마쳐야만 회원으로서 활성화가 됩니다.

 

가입완료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아래와 같은 메일이 왔고 Activate your account를 클릭하면 계정활성화가 되어 최종 가입이 완료 후 파트너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가입 완료 후 파트너 페이지

 

 

사이트 둘러보기

파트너 페이지가 어떤 구성으로 되어 있는지 메뉴를 하나하나 샘플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Getting Started - 시작하기

본문 중 텍스트 또는 이미지에 링크를 추가 할 수 있고 위젯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 하네요.

 

 

Opportunities - 수익 실현 할 수 있는 방법

기회라고 해석 할 수 있지만 즉, 돈 벌수 있는 기회(채널,방법) 이라고 이해 하면 될 것 같네요.

 

Analytics - 통계

통계관련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파트너 수익 통계 페이지

 

 

Tools - 설정 도구들

파트너 제휴코드 생성을 도와 주는 유용한 툴들 입니다. 아래 예는 도시관련 위젯 생성 툴 입니다.

city widget 툴

 

결론 - 마무리

해외 제휴마케팅 중 여행관련 어필을 준비한다면 도움이 되는 사이트 입니다. 우리나라의 아이라이크클릭 같은 제휴사이트로 여행에 특화된 제휴마케팅 사이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301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