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용 테이블, 차량용 노트북 테이블 유용하네요.

2022. 10. 7. 댓글 개
반응형

#차량용테이블 #차량용노트북테이블

차량용 테이블이을 찾고 있나요? 차 안에서 노트북 사용하고 싶은데 불편하죠? 하지만 요즘 내가 생각하고 필요로 하는것은 거의 대부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조금만 검색했더니 내게 딱 필요한 제품이 있네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구매 했습니다. 정말 좋은 세상인것 같아요. 사실, 지금도 차 안에서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흔들림은 조금 있지만 차안에서 인터넷 또는 블로그 포스팅 하기엔 충분한 환경이 되네요. 물론 차 안에서 노트북 사용할때 말고도 간단한 음식을 먹을때 사용하도록 설계된 차안에서 사용하는 테이블 용도로 제작 된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차안에서 먹는 것보다 노트북 사용이 많아 이렇게 사용하고 있지만요. ^^ 그럼, 사지만 봐도 어떻게 사용하고 어떤 것인지 직관적으로 알겠지만 간단한 설명을 추가로 해 보겠습니다.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모습



아래 보조품의 용도는 조금이라도 안정감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핸들에 끼웠을 때 흔들림과 이격 감을 줄이기 위한 용도입니다. 이 보조품을 끼지 않고 사용해도 되긴 하지만 끼웠을 때와 안 했을 때 조금의 차이가 나기 때문에 저는 사용합니다. 차 안에서 노트북을 사용 때 흔들림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차량용 테이블 거치대

 

방향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제가 사용하는 대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분명 사용할 때마다 헷갈릴 듯 해 기록형으로 남깁니다.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합니다.

 

 

우드로 되어 있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간에 홈이 있는 것은 패드를 꽂거나 뭔가를 고정시킬 필요가 있을 때를 위한 용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노트북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사용하진 않지만 노트북이 아닌 책을 보거나 PAD로 영화를 볼 땐 필요한 기능 같습니다.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마무리 - 차량용 테이블

차 안에서 노트북 사용이 잦은 분들이나 책을 읽고 싶은 분들, 또는 차 안에서 간단한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에 유용한 물건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자기만족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아침 출근 후 차 안에서 일정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이때 잠만 자지 말고 포스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는 유용한 물건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1일 1포 스팅을 위한 좋은 기회를 준 차량용 노트북 테이블에게 감사합니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