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와인 추천 - 가성비 좋은 1887 리제르바 카르베네 소비뇽

2020. 12. 24. 댓글 개
반응형

나이가 들어서인지 요즘은 그 좋아하던 맥주를 멀리하고 막거리/소주/와인을 주로 마십니다.

자꾸만 나오는 뱃살 때문에 술 마시는 취향도 변하네요.

최근 마트에서 와인을 사면서 가성비 좋은 와인이 많다는 것을 느낍니다. 경기가 안 좋아 저가 경쟁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우프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거죠.

코스트코 와인이 가격대비 좋다는 가성비의 갑이었습니다. 저도 종종 이용하고 있죠.

어제는 연휴동안 필요한 식자재를 구매하기 위하 집 앞 하나로마트를 갔습니다. 마트 와인 추천 살펴 보다가 살 품목 중 고기 구워먹기 위한 목살도 있어서 1887 리제르바 와인도 함께 봤습니다. 처음 보는 와인이긴 하지만 눈에 익숙한 라벨의 와인 보이네요.

1887 리제르바

얼핏 보면 1865 와인으로 착각할 정도로 숫자로 된 와인이 있었습니다. 마트 와인 추천 수입사는 롯데칠성음료(주) 입니다.

롯데에서 1865 비슷한 짝퉁까지는 아지지만 숫자 효과를 노리는 보급형 와인을 수입하고 대대적으로 마트에 깔았나 봅니다. 리저브 급과 그랑 리저브 2가지로 Reserva 보다는 Gran Reserva 가 한 단계 위 품질로 가격도 조금 더 비쌉니다.

가격이 참 착하네요.

마트 와인 추천 1887 Reserva 가 5만 원 => 9,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1만 원 이하 와인이니 테스트 겸 1병 담았습니다. 가격대도 부담 없고 5만 원짜리를 시장 점유율 높이기 위해 파격 가격으로 내놨을 가능성도 있으니, 만약 그렇다면 중타 이상은 하겠다란 생각으로 일단 담았습니다.

1887 리제르바 마트와인으로 추천 할만 합니다.

마트 와인 추천 1887 리제르바는 8만 원=> 14,900원 이란 파격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정가 8만 원이 완전 뻥이 아니라면 8만원 판매가의 와인을 14900원에 산다? 대박입니다.

이것도 테스트 겸 리저브와 비교할 겸해서 1병만 일단 담았습니다. 만약 괜찮다면 와서 여러 병 살 의향도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때 마셔보고 다시 와서 사야겠습니다.

와인이란 것이 본인 입맛에 맞다면 최고의 와인이라 생각하는 1인이라.. 가격까지 착하면 뭐 그냥 박스채로 사두고 마셔도 되죠. ㅋㅋ 이론상 그렇다고요. ^^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런치는 1887 리제르바 와인으로 시작합니다.

점심 메뉴는 크리스마스 특별 요리를 준비했네요. ㅋㅋ

봉골레 파스트와 브라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두 딸내미가 치즈를 강판으로 위에 갈아서 올리는 것을 서로 하겠다고 했더니... 치즈 조각들이 식탁 위에 가득이네요 ^^

집에 술을 마실 수 있는 사람이 저 밖에 없어 1887 리제르바 와인을 열심히 마셔야 다음 와인을 오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왜냐? 오늘 저녁으로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목살을 구워 먹을 예정이거든요.ㅋㅋ

목살 구워 먹을 땐 1887 리제르바 빨리 마신 후 그랑 그저브 와인을 오픈할 수 있다면 비교할 수 있어 좋을 텐데 말입니다.

마셔보니...

마트 와인 추천으로 1887 리제르바 와인 선정할 만합니다.

1만 원으로 이 정도의 퀄리티가 나오다니... 대단하네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그랑 그저브 테스트 후 그것도 괜찮다면... 바로 1박스를 반반 구성으로 구매해놔야겠네요.

이런 와인은 처음 출시할 때 싸게 풀었다가 좀 반응 괜찮으면 가격 올릴게 뻔하거든요.

결론은...

마트 와인 추천으로 1887 리제르바 와인 선정합니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