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녀스프 보관법 - 스탠리 보온병, 죽통으로 추천 드립니다.

2023. 3. 10. 댓글 개
반응형

마녀스프 다이어트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3일째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는 유산소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조절이 더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식이요법은 저녁으로 마녀스프를 그리고 6시 이후 야식금지 후 아침까지 최소 공복 12시간 유지입니다. 이 기본 베이스를 위해 필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마녀스프 다이어트 시리즈

  1. 마녀스프 다이어트 시작
  2. 마녀스프 보관법

 

스탠리 보온병

 

나의 생활 패턴

회사와 집 거리가 상당한 제 생활 패턴상 회사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출발해야지 안 그러면 지금 처럼 8시 넘어서 저녁을 먹거나 야식으로 저녁을 대신하기 때문에 살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회사에서 집으로 출발하기 전에 저녁을 해결할까요? 저녁으로 마녀스프만 당분간 먹기로 했으니 정확하게 말하면, 어떻게 마녀스프를 회사에서 출발하기 전에 저녁으로 먹을까?입니다. 방법은 딱 하나 마녀스프를 도시락으로 싸가서 먹고 퇴근하는 것인데요.

처음에 플라스틱 통에 덜어와 전자렌지로 돌린 후 먹었는데, 이게 아주 귀찮네요. 그래서 최선으로 결정한 것이 보온 죽통을 사서 마녀스프를 싸오자 입니다.

 

 

내가 찾은 보온 죽통

온라인으로 죽통 제품을 검색을 하고 후기를 본 후 선택한 보온 죽통은 스탠리 보통병으로 보온통으로는 유명한 제품이네요. 후기들도 좋고, 수입제품으로 쿠팡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푸드자 라는 제품으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RyGvR

 

[쿠팡수입]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푸드자

COUPANG

www.coupang.com

 

 

스탠리 보온통 실 사용후기

아침에 출근 전 마녀스프를 팔팔 끓인 후 스탠리 보온통에 담고 남은 일부는 아침으로 간단히 먹습니다.

Stanley 보온통

 

스탠리 죽통 내부 모습

 

스탠리 보온통 도시락

 

스탠리 보온병 사용후기

 

마무리

이런 식단관리와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목표한 5kg 체중감량 성공할 수 있겠죠?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319

 

 

함께 보면 유용한 글

마녀스프 5kg 감량 식단 다이어트 시작 - 3일 차

 

마녀스프 5kg 감량 식단 다이어트 시작 - 3일차

마녀스프라고 들어보셨나요? 탄단지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다이어트할 때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와이프는 항상 운동이 생활화되어 있고 이런 것에 관심이 많아 마녀스프 레시피를 인터넷으로

late40s.tistory.com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