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녀스프 다이어트 - 식단조절 + 유산소 운동 30일차 몸의 변화?

2023. 4. 7. 댓글 개
반응형

마녀스프 다이어트 30일째, 거의 1달을 했네요. 작심 3일이 아닌 30일을 채우다니 내게 박수를 칩니다.

1달을 뒤 돌아보면, 3단계로 나눠서 이야기하면 처음엔 몸무게가 쭉쭉 빠져서 기분이 좋다가 중간엔 숫자의 변화가 느린 정체기, 그리고 마지막엔 힘을 내서 이 정체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단계였습니다.

 

 

마녀스프 다이어트 시리즈

  1. 마녀스프 다이어트 시작
  2. 마녀스프 보관법
  3. 마녀스프 다이어트 5일째
  4. 마녀스프 다이어트 18일째
  5. 마녀스프 다이어트 30일째

마녀스프 다이어트 30일째

 

마녀스프 다이어트 - 인바디 변화

말로 해서 뭐 합니까? 숫자가 진실을 말해주는데요.

그동안 매일매일 아침에 일어나 화장실 다녀온 후 가장 가벼운 옷차림으로 인바디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4월 첫째 주말 + 월요일을 쉬었는데 그동안 치팅데이로 해서 많이 먹었더니 4일 아침 측정값이 저렇게 높게 나오더라고요.

역시 몸은 거짓말은 못하나 봐요.

금요일부터 주말을 지나 월요일까지 치킨+돼지갈비+피자+햄버거+물회 등등을 먹었습니다.

만남이 있었고 처가 모임도 있었고 애들의 희망 식단도 있었고... 등등..^^

 

 

마녀스프 다이어트 - 식단 & 유산소?

여전히 마녀스프는 꾸준히 먹고 있으며 매일매일 30분 유산소 운동으로 러닝머신도 하고 있습니다.

매일 하기 힘들지만 짧고 굵게 30분만 할애해 매일매일 아파트 내 피티니스센터에서 달리고 걷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마녀스트 다이어트 - 실제 몸의 변화?

아파트 엘리베이터를 타면 거울이 있어 내 뱃살을 볼 수 있습니다. 주위에선 확실히 배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

내가 보기엔 아직도 배 뿔뚝인데 ㅠㅠ 언제 배가 쏙?!!! 들어갈까요?

성공하면 뱃살 비포/애프터 사진 공개 하겠습니다.

 

 

마무리

마녀스트 다이어트를 누나들과의 약속과 내기로 했지만 이렇게라도 해서 내 몸을 관리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내기가 끝나더라도 30분 유산소 운동과 마녀스프는 아니더라도 식단관리는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이글의 단축URL https://late40s.tistory.com/330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추가 금액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 댓글 ▶